News

‘평택 재미동포타운’ 설명회

Author
admin
Date
2019-06-24 00:33
Views
994
▶ 코암부동산, 22일 애난데일서… 예약해야

한국 경기도 평택에 조성된 재미동포타운 아파트의 분양 설명회가 오는 22일(토) 버지니아 애난데일에서 열린다.
이날 낮 12시 설악가든에서 열릴 설명회는 코암부동산·투자(대표 김명욱)가 주최하는 행사로 평택읍 노와리에 조성된 아파트단지 총 104세대가 소개된다. 이들 아파트 단지는 모두 재미동포에게만 분양되는 매물로 총 11동 4층 규모이다.

김명욱 대표는 “분양될 아파트는 모두 미국식 집으로 한인들에게 편리하게 지어졌으며 실내 크기는 일률적으로 57평에 방 4개, 화장실 2개 구조”라고 밝혔다.
아파트 단지 내에는 야외 수영장, 어린이놀이터, 농구장 등 운동시설과 연회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추어져 있다.

김 대표에 따르면 평택은 반도체 산업 성장과 미군기지 이전으로 인구유입이 늘고 있는 지역임으로 이들 아파트는 투자 목적으로서도 가치가 높다. 평택은 경기도 용인과 이천을 포함한 한국형 실리콘 밸리의 반도체 삼각지대 중 하나이며 아파트 단지는 미군기지 험프리스로부터 약 4.2킬로미터 떨어진 지역에 위치해 있다. 서울까지는 고속전철이 연결돼 18분 정도면 닿는 거리이다.
김 대표는 “이들 아파트를 분양받은 뒤 직접 거주할 의사가 없으면 미군 가정에 임대해 임대 수입을 올릴 수도 있다”고 말했다.

분양 설명회에 참석을 원할 경우 사전 예약이 요구되며 참석자들에게는 점심이 제공된다. 설명회에서 아파트를 계약하게 되면 대한항공 왕복비행기표가 무료로 증정된다.
예약 문의 (703)628-7425
장소 4308 Backlick Rd.,
Annandale, VA

<안성중 기자>